랭귀지뱅크는 기업에서 원하는 후보자를 찾아서 추천하고 인터뷰 등의 필요한 일정을 조정하여 최종 인터뷰를 통해 업체에서 채용을 결정 할 수 있도록 고용 절차를 대신하며 다국적 기업, 합병기업, 중소기업, 대기업, 관공서 및 협회 등 외국어 전문 인력이 필요한 곳에 통역사 및 번역사, 비서 인력 공급을 전문적으로 중재해 오고 있습니다.
견적의뢰다국적 기업, 국내 대기업, 중소기업, 정부 부처 및 공기업 등의 장,단기 프로젝트 업무 파견 등
다국적 기업 및 국내 대,중소기업의 외국인 CEO, 임원등의 전담 통역사 및 비서 업무 수행 등
기업 임원 및 직원들의 외국어 교습, 입사 면접시험에서의 외국어 전문가 심사위원 참여 등
각종 국제 행사에서 두가지 언어로 진행이 필요한 경우 MC가 가능한 외국어 전문가 지원 등
전화, 미팅 및 온라인 등을
통한 고객 의뢰 접수
정확한 고객의 의뢰사항 분석,
후보자의 자격요건 구체화
급여, 수수료 및 기간 산정,
헤드헌팅 계약 체결
인재 DB를 통해 최적의 후보 리서치 및 전문가 분석
전문가 미팅으로 2,3배수
정도의 후보자 선정
선정된 후보자의 이력서 등
관련 자료 고객에게 전달
선정된 후보자와 고객의 면접
주선 및 채용조건 중재
최종 후보자 결정,
고용계약 체결 및 연봉 협상
급여 및 수수료 결재 및
파견 인원 사후 관리 지원
계약기간 만료 후
재계약 진행 또는 계약 종료